현재 위치

  1. Home
  2. 리빙 매거진

리빙팁

리빙픽에서 여러가지 리빙팁을 확인해보세요.

게시글 보기

눕자마자 꿀잠각ㅋ
후끈후끈 데일리 눈찜질

HIT 361
김진선2018-04-03



하루종일 일하느라 모니터만 쳐다봤더니
퇴근할 때면 눈이 완전 토끼눈이더라고요 ㅜㅜ
매일 혹사당하고 있는 불쌍한 내 눈 ㅠㅠ



지친 눈에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서
허브랑 아이랑 아이패치를 겟해보았어요-★



상자 안에는 이렇게 낱개 포장 되어 있어서
여행갈 때도 편하게 들고 갈 수 있답니다~
여행하고 자기 전에 붙이고 자면 완전 꿀잠각..!





두구두구~ 뜯어보았어요!
하얀색 부분을 눈에 대고 안대 쓰듯 써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귀에 거는 부분이 따로 만들어져 있어요~
살짝 뜯어주면 생긴답니다 ㅎㅎ



뜯어서 눈에 대고 있으니
점점 따뜻해지기 시작했어요~
20분정도 대고 있으니까 눈이 개운해지는 느낌?
매일 해주면 눈에도 정말 좋을 것 같구요
무엇보다 잠이 그냥 스르륵 옵니다~ ㅎㅎ





게시글 관련 상품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review board
NAME
PASSWORD
CONTENTS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