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폼 검색

고객센터

1800.7388

  • 평일 09:30-17:00(주말, 공휴일 휴무)
  • 점심 11:30-12:30

우측메뉴 여/닫기

3.온라인집들이

게시글 보기
ㄷㄷ 보풀 다 어디갔냐고 전문가가 쓰는건 다르네
작성일 : 2018-12-04
작성자 : 박민희 첨부파일 : sfdgdfg.jpg
조회 : 1215


급추워진 날씨 때문에
다들 급하게들 두꺼운 옷 꺼내셨을텐데요!

하도 추우니까 겉옷만으로는 방어가 안 돼서
두툼한 니트랑 두꺼운 바지에
SOS를 청하게 됐습니다...★




아니 근데 이게 무슨 일...?

세상마상 니트고 바지고
★보풀 파티★가 열렸지 뭡니까.............

근데 예전에 보풀제거기 싼거 샀다가
기계가 옷감까지 다 씹어드시는 바람에^_^...
좀 겁이 나더라구요 아무거나 사는게ㅋㅋㅋㅋ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하다가 구매한
요 세탁소 사장님의 보풀제거기!
맘편히 오래오래 쓰려구
전문가형으로 구매했어요ㅎㅎ!



역시 전문가형이라 그런가ㅋㅋㅋㅋ
모양도 뭔가 남달라요ㅋㅋㅋㅋㅋ
다리미처럼 잡고 슥슥 돌리고 밀고~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버튼도 하나라서 넘나 편한 것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보풀의 씨를 말려보겠습니닷!!



보풀 장난없는 바지에
위이이잉 돌려주면



짜잔-★ 엄청 깔끔해졌어요ㅋㅋㅋㅋㅋ





답없는 니트에도~



깔.끔.
ㅋㅋㅋ 대박이지 않나여?





보풀 피기 쉬운 니트 아랫단도 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깔끔해진답니당ㅎㅎ
딱히 기술 없어도 엄청 잘돼요!
진짜 신기할 정도ㅎㅎ




보풀 담아내는 용기도 커가지구
오래 쓰다가 비워도 되고,
밑으로 쓱 내려주면 분리돼서 통만 비워주면 됩니다ㅎㅎ


가격이 쪼금 있긴 했지만
전문가형은 다르긴 하구나~ 싶은 걸 느꼈어요ㅎㅎ

보풀제거기 싼거 여러개 사서 쓰는거보다
제대로 된거 칼날만 가끔 바꿔주면서 쓰면 훨씬 이득일듯?


무튼 세탁소 사장님도 쓴다는 보풀제거기
저도 한번 써봤습니다+_+ 저는 추천추천!




게시글 관련 상품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