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온라인집들이

게시글 보기
가리고픈 두꺼비집!! 천 하나로 해결했어요~
작성일 : 2019-10-07
작성자 : 황현선 첨부파일 : 20191007132513.jpg
조회 : 550


제가 한 달 전쯤? 이사를 했거든요
근데 무슨 일인지... 현관 가까이 있는




두꺼비집 뚜껑이 이렇게
없어져 있더라구요!ㅠㅠ

고쳐달라해도 프레임이 넘나 오래된 것...★
말 하기도 애매하고~ 해서
방법이 없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얼마전에 진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ㅋㅋㅋ




우선! 다O소에서 꼭꼬핀 한 팩
저렴한 거 구매해서 두 개 설치하고~




구세주 아이템을 걸어줍니다..!
(잠시 뒤 정체 공개)



????!?!?!
두꺼비집 어디갔게요~~~!




빼꼼 ^ㅅ^
여기 숨어있답니닷~!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용한 건 바로
보테니컬 가리개 커튼 [어번던스] 인데요!

생각보다 무게감 있고 퀄리티 있는 천이라서
바람 불어도 휙휙 안 넘어가고
디자인도 무심한 듯 참 예뻐요 +_+




인테리어 망쳐서 미웠던 두꺼비집을
이렇게 쏙 가려버리고 나니
을~매나 눈과 맘이 편하게요?!ㅎㅎ

벽지 더러운 곳이나 얼룩 가리기에도
괜찮을 거 같아요!ㅎㅎ
큰 사이즈로 사서 간이 커튼처럼
쓰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그럼
보테니컬 가리개 커튼 [어번던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 눌러보세요~!

▶▶ 제품 바로가기◀◀





게시글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