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리빙매거진

게시글 보기
오늘 러닝크루 리더는 나다 평소보다 1km더 가는 카프슬리브
작성일 : 2021-09-10
작성자 : 윤산휘 첨부파일 : 500_300_3.jpg
조회 : 271
스크랩


요즘 새로 들어간 러닝크루에서 금요일마다 퇴근하고 한강을 돌곤 해요!
그런데 전 러닝을 그렇게 오래하지 않아서...크루들 따라가다보면
조금만 뛰어도 정강이가 터질거같이 아프더라구요ㅠㅠ





그렇다고 축구양말을 신고 뛰자니 좀 애매해서 종아리 보호대도 있나 봤더니
이런 제품이 있더라구요? 보호대의 개념이 아니라 제 다리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덜할 수 있도록 꽉 잡아주는 슬리브라고 보면 된다고 하네요!





실제로 착용했을때 든 생각은, 진짜 완전 꽉 잡아준다?
피가 안 통할 정도로 과한게 아니라, 정말 양 손으로 제 종아리를 단단히 감싸주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사진처럼 빛을 쏘면 다 비칠 정도로 통기성은 좋아서 한여름에도 덥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뛸때도 정강이가 아려오는 통증이 정말 확 줄었어요!
제 뛰는 자세가 앞으로 많이 쏠리는 편이라 정강이에 무리가 많이 갔는데
정강이로 몰렸던 부담이 종아리로 덜어지면서 밸런스가 맞춰지는 느낌?





정말 짱짱하게 종아리를 감싸주지만 벗을때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양말 벗듯이 벗겨내면 그냥 한번에 쏙! 땀에 젖지 않는 소재라 벗을때 아등바등할 필요가 없어요 ㅎㅎ





실제로 조깅이 아닌 일정한 속도로 오래 뛰어봤는데
정말 신기하리만치 정강이 통증이 사라져서 이 부분이 가장 만족스럽네요!
다리에 도는 열이 한쪽에 모이지 않고 골고루 퍼지는 느낌!





카프슬리브 덕분에 목동에서 합정까지 갔다는 ㅎㅎ
중간중간 걷기는 했지만, 끼고 안끼고가 걷는 횟수를 확 줄여주니
오늘 퇴근 후 러닝때는 저도 분위기 메이커분과 같은 동선에서 뛸 수 있겠죠?


체력 관리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퇴근 시간을 운동으로 불태우는 워라밸러 여러분!
카프슬리브와 함께 좀 더 향상된 페이스를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게시글 관련 상품